티스토리 뷰

 

대성셀틱 보일러를 사용하시는 여러분을 위해 대성셀틱 보일러고객센터 를 안내합니다. 대성셀틱 은 보일러뿐만 아니라 온수기, 온수매트, 온도조절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비데, 필터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서비스 및 고객지원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

 

대성셀틱 보일러고객센터 안내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는 전화 및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및 온라인 상담

  • 전화번호 : 1588-5877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팩스번호 : 02-738-9698
  • 온라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1:1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 대성셀틱 제품의 고장이나 A/S 신청은 온라인 및 전화로 가능합니다.
  • 대성셀틱 홈페이지의 '고객서비스' 메뉴에서 A/S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고장 증상에 대한 전화 문의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및 보증

  • 제품의 보증기간 내에는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부품비, 출장비, 기술료 등이 부과됩니다.

 

서비스 및 제품 안내

대성셀틱 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기간과 서비스 내용을 표로 정리하였습니다.

 

제품 및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

보일러

2년

온수기

2년

온수매트

2년

온도조절기

2년

공기청정기

2년

전기레인지

2년

비데

2년

필터

2년

 

서비스 지원

  • 전국 통합 콜센터: 1588-8577
  • 전국 서비스센터 및 본사 관리 직영 서비스센터 300여개 운영
  • 카카오톡 채널 및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제공

 

보일러 에러코드 및 응급조치

  • 고객서비스 메뉴에서 자가진단 및 FAQ를 통해 확인 가능
  • 각 에러코드에 대한 대응 방법이 제공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고객센터 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및 서비스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여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대성셀틱 보일러 제품 및 서비스 안내
  • 전화상담, 온라인 상담, A/S 접수 방법 안내
  • 제품 보증기간 및 서비스 지원 내용 표 안내

 

 

대성쎌틱에너시스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대성셀틱 보일러 고장 AS 접수 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