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치pc버전 최신판 설치

@게임@ 2020. 11. 8. 13:37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근래에 최고로 많이 사용하시고나서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인 트위치에 관련해서 설명해드리는 시간 가져 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트위치는 어쩌면존에서 개발되게 되어진 스트리밍 서비스이고요 모바일용도 있지만 트위치 pc버전도 제공을 하시고 나서 있기도 한데요. 스트리밍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리는 이 어플리케이션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트위치 pc버전 설치하기

뜨는 스트리밍 서비스

말할필요도 없이 굳이 트위치 pc버전을셋업 해보셔야하진 않죠. 홈페이지에 이동을 해서 시청을 하실수도 있겠지만 물론 자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PC 판을인스톨해서 사용을 하는게 보다 편리한 수 있답니다.

 

 

윈도우용 버전

국내에는 아프리카가 최고로 크고 인기가 있었기는 하지만 요즘은 트위치 사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기도하네요 자그러면 윈도우용 다운로드 받는 방법 설명해 드려 보도록 할겁니다.

 

 

정식홈페이지

방문자분들도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이런 방법으로 트위치라고 서치를 해 보시기 바래요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면 내려받기를 받아 보실 수가 있으실 건데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 드리도록 할건데요.

 

 

더보기 메뉴

트위치 정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기 되어지셨다면 이런 방법으로 다양한 메뉴화면을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건데 상단에 보시면 모두 메뉴 버튼이 보이실거에요여기 부분을 클릭을 해보세요.

 

 

앱 다운로드

전체 메뉴를 클릭을 해보시게 되셨으면 이렇게 앱 다운로드 버튼이 펼쳐지게 되어 지실된데 여기 부분을 눌러 주게되어지면 다양한 버전과 트위치 pc버전도 확인이 가능해요.

 

 

운영체제별 인스톨

모바일 용도 지원하고 있지만 이런 식으로 보이는 것처럼 트위치 pc버전도 같이서 제공을 하시고나서있어요. 의심할 여지없이 대법원 윈도우용을 다운 받아 주시면 되어지게 되죠. 필요 했던분들 아래에 바로가기바로가기 사용해서 어렵지 않게 다운받아 보세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