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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헤드셋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따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니 헤드셋 AS 서비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AS 서비스는 문제 발생 시 고객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소니 헤드셋 AS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간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소니 AS 신청 페이지

 

소니 헤드셋 고객센터 안내

소니 헤드셋 AS 서비스는 전국적으로 18개의 전담 센터에서 운영됩니다. 고객센터는 평일에만 운영되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대표적인 AS 서비스 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주소 전화번호
서초 서비스센터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73 서초빌딩 2층 02-525-1181
안양 서비스센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67 풍천빌딩 3층 031-476-2700
부산 서비스센터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900 제우스빌딩 4층 051-611-6511
울산 서비스센터 울산 남구 번영로 172 소니빌딩 5층 052-246-2626
제주 서비스센터 제주시 이도2동 2007-1(구남동4길 3) 2층 064-721-3000

 

고객센터와의 원활한 연결을 위해 전화번호를 미리 적어 두면 좋겠네요.

 

AS 신청 방법

소니 헤드셋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직접 AS 센터를 방문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는 픽업 서비스를 통해 택배로 제품을 발송하는 방법입니다. 픽업 서비스는 소니 AS 신청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니 AS 신청 페이지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기사님과 연락을 통해 제품을 포장한 후에 수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픽업 서비스는 소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직접 방문하실 수 없는 경우에도 물품을 안전하게 AS 센터에 보낼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지요.

 

수리 비용 및 유의 사항

소니 헤드셋이 문제 발생 시, 보증 기간 내에는 수리 비용이 무료입니다. 보증기간이 1년을 초과한 경우에는 유상 수리로 전환되며, 대개 수리 비용은 2만 원대에서 예상됩니다. 하지만 수리 비용은 제품의 문제에 따라 다를 수 있어, AS 센터에서 문제 진단 후 문자로 자세한 비용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니 헤드셋에 문제가 생겼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꼭 소니 AS 센터 확인 페이지와 같은 정보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소니 AS 센터 확인 페이지

 

소니 헤드셋 AS 서비스는 고객이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AS 센터와 친절한 고객 지원 덕분에 사용 중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이 포스팅을 참고하여 신속하게 대응해 보세요. 소중한 소니 헤드셋을 다시 정상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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