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민 지중해 가사듣기

@게임@ 2022. 9. 24. 15:14

 

제가 좋아하는 곡들중 한곡인데요. 최근에는 저는 박상민씨의 노래 중년과 지중해 이 두곡을 정말 정말 좋아해서 자주 듣고 있네요. 웬지 모르게 자신이 걸어온 뒤를 한번 되돌아 보게 하는 감동적인 곡인듯해서 좋았었습니다. 박상민 지중해 지금도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을 거에요.

박상민 지중해
박상민 지중해

아래는 라이브 비디오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노래잘하는 실력파 가수로 잘알려졌는데요. 라이브로 멋진 노래 여러분들도 한번 감상을 해볼수 있는건 어떨가요!? 아시고보게 되면 박상민 지중해 안내하는 이노래는 발표되어진지가 매우 오래되어진 노래입니다.

박상민 지중해
박상민 지중해

그렇지만 요즘에도 매우많은 사랑을 받고있고 오히려 근래에 더더욱 이노래를 알고 좋아해보시게 되어지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전에 들었을때랑은 달라지게 나이를 좀더 먹고 듣고 보니 더 공감되고 마음이 와닿는 곡인듯 합니다.

박상민 지중해
박상민 지중해

이번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노래 다시한번 들어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노래의 멜로디도 좋지만 가사도 너무 좋았어요 참많은 대표 노래들이 있으시지만 이번엔 박상민 지중해를 준비해보았으니 지금바로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죠.

위에 준비한 비디오으로 LIVE로 불러주시는 지중해를 들어 볼수가 있으십니다. 무대에서 정말 진정 즐기시며 모래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죠. 그러하기 때문에 한국 보컬리스트 사이에서 손에꼽히고 있으신듯합니다. 라이브는 거의 그냥 CD를 그대로 틀어놓은 수준이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