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2 AS 센터 서비스 안내 AS 의뢰 방법 수선 비용
@게임@ 2024. 5. 13. 17:59
K2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한 곳으로, 오랜 역사와 높은 인기를 자랑합니다. 그들의 서비스 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 보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K2 AS 센터 정보
K2 AS 센터 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가길 3,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연락처는 1644-7781 및 080-468-7782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K2 매장 정보
K2는 전국에 1,106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을 찾으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AS 서비스 안내
K2 AS 센터 에서는 제품 수리 및 서비스를 위한 택배 및 매장 접수가 가능합니다.
AS 의뢰 방법
- 택배 접수 : 제품과 함께 주소, 성명, 의뢰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세요.
- 매장 접수 : 가까운 K2 매장을 방문하여 AS 접수카드를 작성하세요.
AS 처리 기간
제품의 AS 처리 기간은 약 7일에서 14일이 소요됩니다.
수선 비용
- 품질보증 기간 내 불량 발생 시 : 무상 수선 또는 교환 가능
- 고객과실 파손 또는 품질보증 기간 종료 시 : 비용 발생
- 수선 비용은 여기 에서 상세히 확인하세요.
AS 수선 불가능 품목
자세한 내용은 링크 를 참고하세요.
K2 AS 센터 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수리나 보수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AS 센터를 찾아주세요. 함께 더 나은 아웃도어 경험을 즐겨봅시다.
구분 |
정보 |
위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가길 3, 2층 |
연락처 |
1644-7781, 080-468-7782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매장 수 |
전국에 1,106개의 매장 |
AS 처리 기간 |
약 7일에서 14일 소요 |
수선 비용 |
등산화 밑창갈이 4만 원부터, 패딩 터짐 1만 원부터 |
수선 불가능 품목 |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