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 다이렉트 '긴급출동' 접수하기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고객들이 궁금한 사항 또는 긴급한 상황 발생 시 아래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일반 콜센터

1566-3000, 1644-3000

평일 09:00 ~ 18:00 (24시간 사고접수/긴급출동 가능)

법인 콜센터

02-6670-8800

국외 연락처

+82-2-6670-8400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의 사고접수 및 보상처리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고접수 : 고객은 사고 발생 시 하나손해보험 에 접수합니다. 온라인으로도 접수 가능합니다.
  2. 사고조사 : 필요한 서류 제출을 통해 사고 조사가 진행됩니다.
  3. 피해 확인 : 보상담당자가 피해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4. 보험금 결정/지급 : 사고 및 피해 내용에 따라 보험금이 결정되어 최종적으로 지급됩니다.
  5. 보상처리내역 조회 : 고객은 온라인을 통해 보상처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긴급한 상황 시에도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서비스요청 : 콜센터 번호인 1566-3000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한 신청도 가능합니다.
  2. 출동 지시 : 가장 가까운 출동센터로 출동 요청이 이루어집니다.
  3.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긴급출동 : 출동센터에서 차량의 상태와 위치를 파악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나 다이렉트 '긴급출동' 접수하기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은 안정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안전한 운전하세요.

구분

정보

고객센터

일반 콜센터 번호: 1566-3000, 1644-3000

법인 콜센터 번호: 02-6670-8800

국외 연락처: +82-2-6670-8400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24시간 사고접수/긴급출동 가능)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 연락처: 1566-3000 (ARS 1번)

모바일을 통한 신청 및 계약정보 확인 가능

보험 상품

제공 상품: 하나 에코플러스

할인 혜택: 최대 50% 미리 할인 가능

주행거리 제한: 1만 km 이하

다양한 할인 혜택: 블랙박스 할인, 자녀 할인 등

친환경 상품 제공

보험료 및 혜택

마이 플랜: 최대 66.8% 할인 가능

에코 마일 플랜: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 절감

표준 플랜: 기본 보장 내용 및 할인율 적용

 

 

하나 다이렉트 '사고접수' 바로가기

하나 다이렉트 '모바일 앱' 설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