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울림 노래모음 히트곡 전곡듣기

@게임@ 2022. 7. 22. 14:42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성공 블로그에선 노래모음을 설명해둘겁니다. 제가 정말 요즘 좋아하고 있는 노래 곡들입니다. 요즘에는 옛노래를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산울림 노래모음을 준비했네요.

산울림 노래

1977년도에 정식 음악계에 데뷔를 하셨었습니다. 3형제로 구성이 되어 지게된 밴드이에요. 1977년도부터 2008년까지 정식으로 활동을 해보시게 되어지신 그룹이었네요. 매우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대단히 많답니다.

산울림 노래

준비해본 노래모음에는 32곡의 알려진 유명한 노래 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모음집을 통해서 전부 들어보시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도 감상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1980년대 나온 곡들이긴 한데 지금 들어봐도 한 번도 촌스럽지 않고 멋있는 곡들이 많은것같습니다. 노래와 가사를 같이 보시며 감상할수가있죠. 하단 Youtube 비디오을 통해서 전부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소개한 노래듣기는 Youtube 출처 랍니다. 산울림 노래모음 대표곡 노래들을 대부분 감상해보실수가있죠. 저또한 너무 신나게 감상하고 있어요. 근래 훨씬더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들인것같네요.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