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 이체확인증 바로 발급

@게임@ 2020. 12. 23. 19:04

 

어서오세요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토스 와 연관된 내용을 소개를 해볼거에요 근래에 토스 이용을 하는 분들이 대단히 많으십니다 당연스럽게도 손쉽게 이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게 되어지는 것같아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토스 이체확인증을 발급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릴겁니다.

 

토스 이체확인증 발급 쉽다

저역시 토스를 빈번히 이용해 보고 있는데 토스로 송금할 때 정말 편리해요 별도의 절차 없이 PASSWORD 또는 지문만 인식하여서 송금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쉽게 전송을 할 수 있지만 경우라면 따라 토스 이체확인증을 발급을 받으셔야 하는 경우도 있을거에요.

 

 

전체 - 고객센터

일반 온라인뱅킹을 이용해보셨다면 사이트나 전용 Program에 이체확인증 발급을 하는 메뉴가 있는데 토스는 살짝 메뉴가 숨어있습니다 토스를 실행을 해본 후에 오른쪽 아래쪽에 있는 모든 메뉴를 눌러 보고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게 된다면 정중앙 고객센터를 눌르세요.

 

 

입금확인증 요청

고객센터를 누르시고 아래 방향으로 내려보게 된다면 이런 방법으로 카테고리 아래 부분에 입금확인증 요청을 하는 부분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를 눌르세요 방문자님들이 입금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입금내역중 선택

경우 라면 따라 입금을 하고 입금을 하였다라고하는 확인증을 보여주거나 제출을 해봐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이 메뉴가 왜 이렇게 숨어 존재하는지 약간 아쉬울 따름이죠 클릭을 하시면 이렇게 입금 내역을 전부 확인해 볼수 있어요 이곳에서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발급받기 선택

물론 기간을 선택을 하셔서 원하시는 이체 내역을 골라주면 되는데요.선택을 하셨으면 아래쪽에 발급 받기라고 하는 버튼이 활성화 되시게 되어 지실 겁니다이 버튼을 눌러보세요.

 

 

이체확인증 다운받기

발급 받기 버튼을 눌러 보시기 되었다고 한다면 이렇게 입금확인증을 바로 바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이 File을 전송을 한다거나 출력을 해봐야 할 때가 있는데 File로 토스 이체확인증을 다운받을수도 있어요.

 

 

이체확인증 다운 받아보세요

위에 있는 메뉴버튼을 눌러 주신후 다운 버튼을 눌러 보시기 된다면 토스 이체확인증을 그대로 다운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이 File을 출력을 한다거나 그대로 전달을 해보실수도 있지요. 설명해드리는 방법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