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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증명서 발급 은 임대료를 인하한 임대인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입니다. 이를 통해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확인서의 발급을 통해 소상공인 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소상공인 증명서 발급 방법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시스템 활용

  1. 신청서 작성 :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시스템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본인인증 : 본인을 인증합니다.
  3. 약관 동의 및 사업자번호 조회 : 약관에 동의하고 사업자번호를 조회합니다.
  4. 첨부파일 업로드 및 신청 완료 : 필요한 첨부파일을 업로드하고 신청을 완료합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활용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도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절차는 간단하지만 사용 용도가 제한됩니다.

 

국세청 홈택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국세청 홈택스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소상공인 증명서 발급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착한 임대인 세액공제를 받기 위한 준비를 해보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발급 방법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발급 신청 절차

1. 신청서 작성

2. 본인인증

3. 약관 동의 및 사업자번호 조회

4. 첨부파일 업로드 및 신청 완료

추가 정보 및 링크

-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바로가기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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