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경기 화성 동탄2(A105BL)에서의 경기 행복주택 에 대한 세부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 행복주택 의 임대조건, 평수별 보증금과 월임대료, 그리고 입주자 대상과 자격 요건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주거복지포털!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바로가기

 

행복주택 소개

경기 행복주택은 내집마련이 어려운 대학생, 신혼부부, 사회초년생 등을 위한 공공임대주택입니다. 학교나 직장 근처 또는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며, 임대료가 저렴하여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행복주택 입주자 대상 및 자격

행복주택 의 입주자 대상은 대학생, 신혼부부, 청년, 고령자, 주거급여 수급자 등 다양합니다. 자격 기준은 입주자 대상에 따라 상이하므로, 세부적인 내용은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행복주택 입주자격

대학생, 신혼부부, 청년, 주거급여 수급자, 고령자 등 각각의 자격 기준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자산과 소득 기준을 충족하는 범위도 제시되어 있어 신청자들이 자신의 자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2020 행복주택 공급계획

경기도에서는 평택시, 안산시, 다산지금, 경기광주역, 하남시 등에서 행복주택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공급지역, 전용면적, 공급호수, 공급시기, 입주예정일 등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

경기도 행복주택 청약공고는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 행복주택은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입주 조건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관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임대유형

행복주택

위치

경기도 화성시 신동 산199-1

최초입주년월

2024년 6월

세대수

총 1,500세대

주차수

1,071대(세대당 0.71대)

난방방식

지역난방

평수별 보증금 및 월임대료

표 참조

입주자 대상

대학생, 신혼부부, 청년, 고령자, 주거급여 수급자 등

공급지역

평택시, 안산시, 다산지금, 경기광주역, 하남시 등

추가 정보

링크 확인

 

이렇듯 경기 행복주택 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를 희망하는 분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주거복지포털!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