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은 택배를 통하여 물건을 주문을 하고 받으시는 경우가 대부분들이실겁니다. 지금은 전염병 이슈까지 있기때문에 일반적인 생필품 까지 전부 컴퓨터를 통해 주문하신 분들이 많을건데요. 저희도 물론 그러한 상황입니다. 이번엔 고촌콘솔HUB에 살펴본 설명 알려드려 볼게요.

 

 

고촌콘솔HUB 김포시에 있다

고촌콘솔HUB은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해있답니다. 정책상 정확히 번지수까지 소개가 되어져있지는 않지만 고촌읍 전호리 물류센터 어딘가에 있는것으로 판단이 되요.

 

 

지도로 살펴보자

이러한 방법으로 보신다면 아주 많으신 물류센터들이 있습니다. 여기 어디가에 있는것으로 추측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직접적으로 택배를 찾으러 간다고 하게 된다면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상호 연락이 되어야지만 찾으러 갈수 있답니다. 가시는 동안 배달이 시작하실수도 있는것이니까요.

 

 

배송지연 이유

또한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 고촌콘솔에 내 택배가 있으시다면 언제쯤 받아보실수가 있을지에 대해 거의대부분의 분들이 알고싶어하실텐데요. 이 부분에서 콘솔허브라고 하는 용어에 대하여 알필요가있습니다. 작은 택배나 비닐팩에 모아있는 소형 택배를 한곳에 모읍니다.

 

 

행낭포장이란?

행낭이라고 하는 큰자루같은곳에 같은 목적지의 소형택배를 한데 모으는데 이게 가득찰때까지는 대기를 해보시게되요. 방문하신 분들의 물건이 행낭포장 대상이라면 배달이 지연이 되어지실 겁니다.

 

 

행낭포장 대상의 경우 늦어질수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고촌콘솔HUB에선 분류를 하고 행낭포장을 해 주신 후에 목적지 영업소로 배달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이 방법으로 하는 이유는 분실이나 파손을 막기위해라고해요.

 

 

최근 전염병 사태로 택배물량 폭주!

또한나 간선하차 상태와 간선상차 상태라고 분류를 할수 있네요. 간선하차는 이제는막 고촌콘솔HUB에 도착해서 분류 및 행낭포장을 대기하는 상태라 더 오래걸릴수 있습니다. 간선상차라고 하면 분류 및 행낭포장 및 영업소로 떠날준비가 된것이기도해서 거의 하루 또는 이틀 정도면 받아볼수있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군요.

댓글